2022 새로운 비전·핵심가치를 헌장 전문에 삽입
‘소통경영’ ‘투명경영’ ‘나눔경영’ 실천에 앞장

광주도시공사(사장 정민곤)가 29일 임직원들과 함께 고객만족경영 실천을 위한 고객서비스헌장 개정 선포식을 가졌다./광주도시공사 제공
광주도시공사(사장 정민곤)가 29일 임직원들과 함께 고객만족경영 실천을 위한 고객서비스헌장 개정 선포식을 가졌다./광주도시공사 제공

[현장뉴스=정영곤 기자] 광주도시공사(사장 정민곤)가 29일 임직원들과 함께 고객만족경영 실천을 위한 고객서비스헌장 개정 선포식을 가졌다.

이번 개정은 제9차 고객서비스헌장 개정으로써 공사 고객소통 모니터단의 의견을 수렴하고, CS심의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개정됐다.

이날 도시공사 임직원은 ‘고객과 함께 미래를 창조하는 공기업’이라는 공사 신 비전을 고객서비스헌장 전문에 삽입해 ‘소통경영’, ‘투명경영’, ‘나눔경영’을 실천하고, 코로나 방역기준을 서비스 이행기준에 추가하는 등 현 실정에 맞는 사업별 이행기준을 개정하여 고객 맞춤형 경영 실천에 앞장설 것을 약속했다.

정민곤 광주도시공사 사장은 “전 임직원이 고객서비스 마인드 내재화를 위해 고객서비스헌장을 성실히 실천하고 고객접점 서비스에 총력을 다하는 등 시민으로부터 사랑받은 공공기관으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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