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2일 오전 광주 광천터미널과 KTX송정역에서 -

더불어민주당 광주광역시당(위원장 송갑석)은 22일 오전 광주 광천터미널과 KTX송정역에서 추석 귀성객 맞이 인사를 진행했다.

[현장뉴스=조영정 기자] 더불어민주당 광주광역시당(위원장 송갑석)은 22일 오전 광주 광천터미널과 KTX송정역에서 추석 귀성객 맞이 인사를 진행했다.

광주 동구남구(을), 서구(갑), 서구(을), 북구(갑) 지역위원회와 소속 당원 및 선출직공직자는 유스퀘어 광천터미널, 동구남구(갑), 북구(을), 광산구(갑), 광산구(을) 지역위원회 소속 당원 및 선출직공직자는 KTX송정역으로 나뉘어 추석 귀성객 맞이 인사를 진행했으며, 모두 합쳐 200여명이 행사에 참여해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잘 보내라는 덕담을 건냈다.

더불어민주당 광주광역시당(위원장 송갑석)은 22일 오전 광주 광천터미널과 KTX송정역에서 추석 귀성객 맞이 인사를 진행했다.

특히 추석을 앞두고 평양에서 열린 남북정상회담의 성과와 민생경제 발전을 위한 더불어민주당의 정책홍보물을 함께 배포해 시민들로부터 호응과 응원을 받았다.

송갑석 광주시당위원장은 “한가위 보름달을 보며 소원을 빌면 이루어진다는 말이 있다.”며, “온 국민이 힘을 모아 한가위 보름달을 보며 평화 통일에 대한 염원을 모은다면, 평화와 통일이 우리 앞에 성큼 다가올 것 같다.”고 추석 인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 현장뉴스(field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