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니어들의 아름다움을 향한 당당한 워킹이 시작된다

‘2018시니어뷰티코리아선발대회’ 포스터

[현장뉴스=조영정 기자] 지난해 29명의 시니어 여성들이 참가해 중년의 새로운 페러다임을 제시한 ‘시니어뷰티코리아선발대회’가 오는 11월 24일 광주광역시교통문화연수원에서 화려한 청춘의 부활을 알린다.

이번 대회는 우리 사회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고 지속가능한 건강한 아름다움을 창조해 시니어 여성들의 건강, 뷰티, 교육에 대한 새로운 트렌드의 제시와 아름다움에 대한 열망, 삶에 대한 열정을 다시 느끼게 하는 한편 Well-aging life를 위한 꿈의 대회로 거듭 성장하고 있다.

특히 지금껏 젊은 여성들만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미인대회’의 편견을 깨고 세월의 깊이가 가미된 참된 여성의 아름다움을 재조명하는 색다른 행사인 이 대회는 기존 미인대회와 달리 미를 외모만을 기준으로 평가하는 것이 아니라 여성으로서 간직하고 가꾸어 온 세월의 아름다움과 자연스러운 내면의 향기까지 뽐 낼 수 액티브 시니어로서의 당당한 무대로 연출되어진다.

이를 반영하듯 지난해 500여명으로 가득찬 광주광역시교통문화연수원 컨벤션홀은 우울해지기 쉬운 중장년의 삶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 한편 몸과 마음이 더 건강해지는 느낌을 만끽함에 부족이 없을 정도로 성황이었다.

지난해 시니어뷰티코리아선발대회 사진

올해로 두 번째인 ‘2018시니어뷰티코리아선발대회’는 이 지역 대표 인터넷 언론인 KJA뉴스통신, ㈜시니어뷰티코리아선발대회, 공연기획사 예술아놀자가 공동주최하며 50세이상 대한민국 여성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원서마감은 오는 10월 31일까지이며 인터넷(KJA뉴스통신에서 원서다운로드 후 발송)과 방문접수(서구 풍암동 소재 ㈜시니어뷰티코리아선발대회)가 가능하다.

기타 문의는 062-653-0003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현장뉴스(field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