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2018년 자원봉사자 총출동 환경 지키기 캠페인

▲ 환경지키기 자원봉사자가 앞장서다
[현장뉴스 = 조인호 기자] 순천시자원봉사센터는 지난 13일 순천 성동초등학교에서 자원봉사자 및 순천시민이 모여 제 4회 2018년 자원봉사자 총출동 순천시 환경 지키기 캠페인 활동을 진행했다.

약 1,000여명이 참석한 이번 총출동 행사는 순천시 매립장 포화상태라는 최대 현안을 두고 깨끗한 생태도시를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자원봉사자와 가족이 앞장서서 쓰레기 분리 배출 및 환경정화를 실시하는 등 자발적으로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날 자리한 허석 순천시장은 “오늘처럼 자원봉사자들이 앞장서서 순천시 환경지키기 캠페인 활동을 같이 펼쳐준다면 순천시민들의 쓰레기 분리 배출 등에 관한 의식수준이 높아진다고 생각한다.” 며 “현 순천시 가장 심각한 문제로 떠오르는 쓰레기 매립장 포화상태라는 내용에 관해 앞장서서 캠페인 활동도 해주시는 순천시 자원봉사자 여러분이 너무 자랑스럽고 존경한다.” 고 말했다.

선순례 순천시자원봉사센터 센터장은 “자원봉사자 총출동 행사에 자발적으로 참석해주시는 여러분이 있기에 순천시도 생태도시에 걸맞은 아름다운 도시가 될 것.”이라며 참석한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순천시자원봉사센터에서는 순천시 환경 지키기 캠페인을 통해 순천시민의 의식개선과 함께 자원봉사 활성화에 전력을 다 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이외에도 모든 자원봉사활동과 관련된 문의는 순천시자원봉사센터로 연락하거나 자원봉사센터 밴드를 통해서 문의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장뉴스(field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