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층 더 새롭고 러블리해진 ‘유니콘 미소’ 콘셉트…18일 정오 발매

▲ 미소, 18일 싱글 ‘ON N ON’으로 18개월 만에 컴백
[현장뉴스 = 안연정 기자]가수 ‘미소’가 지난 18일 오후 12시 유니콘 콘셉트로 무장한 3집 앨범 ‘ON N ON’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컴백 활동을 시작했다.

지난 12일과 16일 가수 ‘미소’의 소속사 에이치브라더스는 공식 SNS 채널에 3집 ‘ON N ON’ 티저 이미지를 공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에이치 브라더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해 7월 핑크 레이디 발매 이후 1년 6개월 만에 전격 컴백하는 3집 앨범 ‘온앤온’은 댄스홀에 뭄바톤 장르의 곡으로 기존의 ‘미소’의 강한 이미지를 넘어 여성성을 강조한 곡”이라며 “전체적으로 ‘사랑을 계속 찾아다닌다’는 유니콘의 감성과 의미를 담아 소원, 희망, 사랑의 메시지를 전함과 동시에 ‘미소’의 시원하고 부드러움이 매력적인 퍼포먼스가 더해져 더 큰 화려함을 주고 있는 곡”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이번 ‘ON N ON’ 안무는 이효리, 바다, 손담비, 에픽하이, 양동근, 이승환 등 한국 유명가수들의 안무 디렉팅 했던 안효민 안무가가 신나는 비트와 즐거운 멜로디에 맞춰 고안한 ‘아리랑 댄스’와 ‘탈춤 댄스’로 한국 이미지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라고 덧붙였다.

특히 ‘아리랑 댄스'는 어깨춤으로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쉬운 동작으로 탈춤처럼 느껴지는 동작이 매우 인상적이며 하이라이트 ’온 앤 온 앤 온~‘이라는 가사말에 맞추어 유니콘의 말처럼 움직이는 힙이 재미를 자아낸다.

한편 ‘미소’만의 개성과 강렬함이 잘 어우러진 ‘ON N ON’은 18일 정오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현장뉴스(field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