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상상오디자인 임양선 대표이사, 초록우산 광주지역본부 김은영 본부장

[현장뉴스=곽유나 기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본부장 김은영)는 ㈜상상오디자인(대표이사 임양선)과 지역사회 아동복지 발전을 위한 공익연계마케팅 협약식을 실시했다.

㈜상상오디자인은 이번 협약식을 통해 광주지역 소외계층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정기후원에 참여하고, 나눔 캠페인 진행시 지속적인 물품기부와 인프라를 연계하여 기부문화 활성화 및 아동복지 발전을 위한 협력을 약속했다.

특히, ㈜상상오디자인은 2019년 중외공원활성화 사업인 이트피크닉을 통해 어린이들이 즐겁게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초록우산 기부방방을 프로그램을 매주 운영할 계획이다.

이번 협약식에 참석한 임양선 ㈜상상오디자인 대표이사는 “상상오디자인은 사회적기업으로서 사회적 가치 추구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초록우산과의 이번 협약을 통해 아이들이 행복한 세상을 위해 더욱 적극적인 활동을 펼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상상오디지인은 디자인의 열정과 뜻이 있는 젊은 사람들이 모여 만든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전문 사회적기업으로 2010년 설립이후 지역사회 소외된 아동들을 위한 재능 및 물품기부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공익연계마키팅에 대한 문의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062-351-3513)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현장뉴스(field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