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제 한마당 마스터즈 대회…세계수영댄스 대회 개최 
상태바
축제 한마당 마스터즈 대회…세계수영댄스 대회 개최 
  • 오상용 기자
  • 승인 2019.08.13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3일 오후 5시부터, 남부대 특설무대 ‘수영‧물 주제’ 댄스 공연     
- ‘선수권대회’때 결선 진출한 9개팀, 최종 우승자 가려
[사진=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조직위원회 제공]
[사진=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조직위원회 제공]

 

[현장뉴스=오상용 기자]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는  13일(화) 오후 5시부터 2시간 동안 남부대학교 특설 무대에서 젊은이들의 화려한 수영댄스 경연 대회를 진행한다, 

지난 7월 18일~19일 예선을 거쳐 결선무대에 오른 9개 팀은 수영과 물을 주제로 하여 관람객들과 함께 호흡하고 매력적인 댄스 장르나 순수 창작안무를 관객에게 선보인다.

댄스경연대회 식전공연으로 한국인 최초로 ‘아메리카 갓 탤런트’ 본선에 올라 톱7까지 진출했던 ‘애니메이션 크루’가 살아 움직이는 미술 작품의 상상을 춤으로 실현하는 공연을 선사한다.

이어 수영댄스팀 피모션과 비트박스 텀프(tump)가 출연하여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 예정이다. 

이번 경연의 결선 진출팀은 순천을 대표하는 Stitch World, 차이나 소울 댄스 페스티벌 탑4인 AREA51, 17년도 힙합페스티벌 금상 팀인 H&M, 17년도 코리아 힙합 인터내셔널 참가팀인 H2CH, P.E(passionate), DG Crew, to the girls, 런더왁, 솔라C 총 9개 팀이이다.


우수팀에게는 상금과 트로피가 주어지고 마스터즈 기간 동안에 남부대 특설무대에서 다시 한번 관객에게 선보일 기회가 주어진다.

한편, 마스터즈 기간 동안 국립아시아문화전당과 문화예술회관, 각 경기장 특설무대에서는 각종 예술 공연과 국악상설 공연 등이 계속 펼쳐진다. 

오상용 기자 like1@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