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월 13일까지 접수, 강진군 식품 홍보의 선구자로서 역할 기대 -

강진군청 전경1(사진=조영정 기자)
강진군청 전경(사진=조영정 기자)

[현장뉴스=이재선 기자] 강진군이 오는 12월 13일까지 강진군 식품홍보의 선두주자로서 역할을 할 ‘강진 식품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SNS, 블로그를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사람이면 지역, 연령에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사진·영상촬영·글쓰기 등 포스팅 경력자를 우대한다.

접수방법은 강진군청 친환경농업과나 강진군 읍면사무소에 방문 접수할 수 있고 강진군 홈페이지에 게시된 공고에서 지원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이메일(yyc1@korea.kr)로 접수 할 수 있다. 문의는 강진군청 친환경농업과(061-430-3136)로 하면 된다. 

서포터즈 선정은 군에서 지원서 및 SNS 활동내역을 확인해 자체평가로 진행할 예정이며 결과는 개별 통보된다. 서포터즈에 선정되면 위촉일로부터 2020년 12월까지 활동하고, 활동 시 강진군의 대표식품을 무료로 제공받고 팸투어 기회를 얻게 된다. 이 밖에도 우수 활동자에게는 군수 표창을 수여할 예정이다. 

이번 서포터즈 선정자는 SNS, 블로그 등을 통해 강진식품에 대해 홍보하는 역할을 하게 되며, 워크숍 및 교육에 참여하는 역량강화 활동과 행사(축제)장을 방문해 지역 농수산물 등 홍보 및 강진 식품업체 및 제품 홍보활동을 하게 된다.     

군 관계자는 “강진 식품산업 발전의 초석을 다지고 소비자와 상생하는 마케팅 추진을 위해 많은 분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큰 관심을 가져 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장뉴스(field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