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맞이 70세이상 지역 어르신 목욕 서비스 제공-

설 명절맞이 70세이상 지역 어르신을 대상으로 따뜻한 마음을 함께하는 목욕 서비스를 제공했다. 사진/장흥군 제공
설 명절맞이 70세이상 지역 어르신을 대상으로 따뜻한 마음을 함께하는 목욕 서비스를 제공했다. 사진/장흥군 제공

[현장뉴스=이재선 기자] 장흥군 관산읍(읍장 이승주)에서는 설 명절맞이 70세이상 지역 어르신을 대상으로 따뜻한 마음을 함께하는 목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거동이 불편하거나 홀로 계신 어르신을 위하여 황현량 대표(정남진여행사)가 재능기부로 매 2회 각 마을별 이동차량을 운행하며, 관산읍여성단체협의회에서 매일 세신 봉사를 지원하고, 관산읍 번영회와 이장자치회에서는 목욕비와 간식을 후원한다.

이번 이동 차량 운행 지원 황현량 대표(정남진여행사)와 세신 봉사를 지원한 관산읍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이복순)은 “어르신들의 기뻐하시는 모습을 보니 큰 보람을 느끼며 앞으로 지속적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과 관심을 갖고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승주 관산읍장도 “추운날씨에 어르신들이 목욕 후 깨끗하게 씻고나와 개운해 하는 모습을 보니 흐뭇함을 느낀다”며 “2020년 새해를 맞아 건강하시고 따뜻한 명절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목욕 쿠폰을 받은 어르신은 “목욕탕에 자주 가고 싶어도 편히 다니지 못했는데, 세신봉사와 이동 차량 지원을 해줘서 고맙다”며 관산읍사무소, 관산읍 번영회, 관산읍 이장자치회, 관산읍여성단체협의회, 정남진여행사 황현량 대표에 감사함을 전했다.

저작권자 © 현장뉴스(field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