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청 인스타그램 개설 기념 15일까지 이벤트 진행
전국민 대상 40명 선발, 5,000~3만원 상품권 제공

남구종합신청사 전경(사진=남구청 제공)
남구종합신청사 전경(사진=남구청 제공)

[현장뉴스=오상용 기자] 광주 남구(구청장 김병내)는 풍요와 희망의 상징인 쥐띠 해를 맞아 남구 구정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새해 덕담 이벤트를 진행한다.

남구는 8일 “남구청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gjnamgu) 개설을 기념하고, 전국의 국민들로부터 새해 희망의 메시지를 받아 남구 구정이 힘찬 첫 걸음을 내디딜 수 있도록 오는 15일까지 ‘새해 덕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참가하고자 하는 국민들은 남구청 인스타그램에 접속, 팔로우를 신청한 뒤 새해 덕담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남구는 새출발을 응원하는 메시지의 참신함과 마음의 정성 등을 반영해 최고의 덕담을 남긴 10명과 랜덤 추첨을 통해 30명 등 총 40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1등 당첨자(2명)에게는 모바일 상품권 3만원이 주어지며, 2등 당첨자(3명)와 3등 당첨자(5명)에게는 모바일 상품권으로 각각 2만원과 1만원이 제공된다.

랜덤 추첨을 통해 선발된 30명에게는 모바일 상품권 5,000원이 주어진다.

당첨자 발표는 남구청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는 17일 발표될 예정이며, 당첨자 개인정보 수집을 통해 오는 23일 당첨자 휴대전화로 상품권이 일괄 발송된다.

남구 관계자는 “국민들께서 보내준 훈훈한 덕담의 기운을 받아 남구 구정과 지역사회가 더욱 발전하는 한해가 됐으면 하는 마음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현장뉴스(field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