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속 거리두기를 준수하는 대외활동 실천, 온라인 홍보활동도 함께 진행
지역 인재들을 위해 언택트 시대 맞춤형 대외활동의 기회 주기로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5일부터 17일까지 대학생 홍보대사 10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5일부터 17일까지 대학생 홍보대사 10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현장뉴스=정영곤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5일부터 17일까지 대학생 홍보대사 10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광주전남지역 소재 대학교에 재학 또는 휴학 중인 1~3학년 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30여명을 선발한다.

광주은행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 받아 작성하여 e-mail(1021982@kjbank.com)

로 지원하며, 최종 선발된 광주은행 대학생 홍보대사에게는 매월 소정의 활동비와 단체복을 지원하며 활동 우수 포상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최종 선발된 30여명의 홍보대사는 9월경 발대식을 시작으로 12월까지 광주은행 브랜드 홍보, 유스(Youth)고객과의 소통,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참여, 온라인 홍보활동 등을 통해 젊음의 에너지로 광주은행 서포터즈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특히,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대외활동이 사라져 버린 시기에도 광주은행은 지역 인재들을 위해 대외활동의 경험과 기회를 만들어 주기로 결정하였고 생활 속 거리두기를 철저히 준수하는 대외활동 진행과 온라인 홍보활동 아이디어를 통한 비대면 브랜드 홍보 강화 등 언택트 시대에 맞는 맞춤형 대외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현장뉴스(field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