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 광주·전남도회, 코로나19 위기가정에 따뜻한 온정의 손길 전달/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 제공
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 광주·전남도회, 코로나19 위기가정에 따뜻한 온정의 손길 전달/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 제공

[현장뉴스=곽유나 기자] 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 광주·전남도회(회장 손대겸)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본부장 김은영)는 14일 코로나19 취약계층 생활안정 지원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 3백만원은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 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광주·전남 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위기 아동 가정의 건강하고 안정적인 생활을 돕기 위해 긴급 생계비로 지원될 예정이다.

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 광주·전남도회는 작년 연말에도 가정 형편이 어려운 아동들의 소원을 지원하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산타원정대’ 사업에도 후원 참여하며 따뜻한 온정의 손길을 전해 주었다.

손대겸 회장은 “코로나19의 확산과 장기화로 인해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 있지만 도움의 손길이 더 필요한 광주·전남 지역의 위기 아동 가정을 도울 수 있는 것에 감사드린다.”며 “이런 때 일수록 우리 주위의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는 것이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는 것이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 광주·전남도회는 광주와 전남지역의 정보통신공사업체가 회원으로 가입되어 있는 단체로서 정보통신공사 관련 법령 및 제도의 개선, 수급영역 확대, 신기술 및 신공법의 전파, 정보통신 기술자 및 감리원의 경력관리, 각종 정보통신공사업 신고업무와 공사업에 관한 경영정보 제공 등 제반 업무를 처리하고 있다.

저작권자 © 현장뉴스(field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