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로 동구 알릴 서포터즈를 모십니다”
상태바
“SNS로 동구 알릴 서포터즈를 모십니다”
  • 조인호 기자
  • 승인 2020.12.05 0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21일 제5기 ‘WITH 동구’ 모집…내년부터 1년간 활동
▲ “SNS로 동구 알릴 서포터즈를 모십니다”

[현장뉴스 = 조인호 기자] 광주 동구는 SNS활동을 통해 동구를 널리 알릴 제5기 동구SNS서포터즈 ‘WITH 동구’를 오는 7일부터 21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동구는 ‘제4기 동구 SNS서포터즈’ 활동이 이달 말 마감됨에 따라 2021년 1년간 활동할 ‘제5기 SNS서포터즈’를 25명 내외로 모집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본인 SNS를 공개적으로 활발히 운영해온 사람, 스마트폰 및 디지털기기 활용이 가능한 사람, SNS서포터즈 활동에 관심과 열정이 있는 사람으로 동구를 알리고 싶은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다양한 구정소식 취재 및 콘텐츠 제작, 구 공식 SNS 소통지원, 주요정보 온·오프라인 확산 등 활동을 통해 원고 및 콘텐츠 제공에 따른 소정의 고료를 지급받게 된다.

또한 양질의 기사 및 영상물은 동구 공식 SNS계정을 통해 홍보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동구누리집, 두드림 앱, 공식 SNS 모집 안내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지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홍보실 미디어계로 문의.임택 동구청장은 “코로나19 이후 다양한 변화 속에서 SNS를 통한 홍보수요가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며 “동구구정을 내손으로 직접 널리 알리는 의미 있는 날갯짓에 함께 동참해주실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조인호 기자 kzld486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