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택 더불어민주당 동구청장 예비후보가 12일 동구 무등산아이파크상가 2층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조영정 기자)

[현장뉴스=조영정 기자] 임택 더불어민주당 동구청장 예비후보가 12일 오후 동구 무등산아이파크상가 2층에 위치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성황리 마무리하고 본격적인 선거에 돌입했다.

이날 선거사무소 개소식에는 이용섭 민주당 광주시장 예비후보, 이병훈 이용섭선대위원장, 조세철 시의원, 동구 시·구의원 예비후보자들과 주민 500여명이 참석했다.

임택 더불어민주당 동구청장 예비후보가 12일 동구 무등산아이파크상가 2층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조영정 기자)

임택 동구청장 예비후보는 “이번 경선에서 압도적인 지지와 응원으로 저를 믿고 선택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주민 여러분의 승리라 생각한다”면서 “더불어민주당이 한마음 한뜻으로 뭉쳐서 본선까지 승리의 길을 이어가라는 준엄한 명령이라 본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 “당원 동지와 주민 여러분의 염원을 모아 더불어민주당 후보로서 반드시 승리해 동구발전을 이루겠다”며 “집권 여당의 구청장이 되어 문재인 대통령의 지방분권 정책이 실현될 수 있도록 자치현장에서 뒷받침 하겠다”고 주장했다.

임택 더불어민주당 동구청장 예비후보가 12일 동구 무등산아이파크상가 2층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찾아온 지지자와 악수를 하고 있다.(사진=조영정 기자)

또한 “동구의 진정한 첫 번째 자치분권 구청장이 되어 소통과 교류, 공감과 협력의 동구를 만들겠다”면서 “더 열심히 뛰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현장뉴스(field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