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광주광역시당(위원장 이형석)은 13일 오후 2시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6·13지방선거 민주당 광주시당 전체 후보자가 참석한 가운데 필승결의대회를 갖고 필승을 다짐하고 손을 들어 올리고 있다.(사진=조영정 기자)

[현장뉴스=조영정 기자] 더불어민주당 광주광역시당(위원장 이형석)은 13일 오후 2시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6·13지방선거 민주당 광주시당 전체 후보자가 참석한 가운데 필승결의대회를 갖고 본격적으로 지방선거 준비체제에 돌입했다.

이날 필승전진대회에는 이용섭 시장후보, 임택·서대석·김병내·문인·김삼호 구청장 후보, 시·구의원 후보 및 지지자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 열렸다.

더불어민주당 광주광역시당(위원장 이형석)은 13일 오후 2시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6·13지방선거 민주당 광주시당 전체 후보자가 참석한 가운데 필승결의대회를 갖고 있다.(사진=조영정 기자)

특히 신경민·설훈 국회의원과 양향자 최고위원이 참석해 후보들에게 축하메시지를 전달했다.

민주당 추미애 대표는 영상인사를 통해 “광주에서 이용섭 시장후보를 필두로 반드시 지방선거에서 압승해 문재인 정부를 든든하게 뒷받침해주는 역할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이용섭 시장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첫 일자리 경제시장으로서 광주의 혁신적 변화를 이끌고 출마하신 모든 후보자님들과 함께 반드시 승리하는 선거를 치러낼 것”이라고 말했다.

더불어민주당 광주광역시당(위원장 이형석)은 13일 오후 2시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6·13지방선거 민주당 광주시당 전체 후보자가 참석한 가운데 필승결의대회를 열고 이용섭 광주시장 후보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조영정 기자)

이날 행사에는 KBC광주방송 아나운서 출신인 김학실 시의원 후보가 사회자로 진행을 맞았고 최연소 후보인 동구의원 선거 박진원(남,28) 후보의 출사표와, 첫 여성변호사 출신 광주시의원 후보인 북구6선거구 김나윤(여,46) 후보의 연설이 있었다.

또한 5개 구청장 후보 모두 독특하고 색깔 있는 연설로 참석자들의 환호를 이끌어 냈고, 김광란 시의원 후보와 박용수 북구의원 후보의 선거에 임하는 결의문 낭독으로 대미를 장식했다.

저작권자 © 현장뉴스(field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