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스타 강사 정승제 첫 출격 직접 밝힌 연봉은?
상태바
'라디오스타' 스타 강사 정승제 첫 출격 직접 밝힌 연봉은?
  • 곽유나 기자
  • 승인 2021.08.24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구 메이저리거 급이다" 억 소리 나는 금액에 이목 집중
▲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현장뉴스 = 곽유나 기자] ‘라디오스타’에 누적 수강생만 850만명에 달하는 인강 계의 스타 강사 정승제가 첫 출격한다.

연봉을 묻는 질문에 솔직하게 “야구 메이저리거 연봉과 비슷하다”고 밝혀 어마어마한 스케일로 시선을 강탈한다.

오는 25일 밤 10시 2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god 박준형-전 아나운서 황수경-스타강사 정승제-배우 권혁수가 함께하는 ‘언금술사’ 특집으로 꾸며진다.

정승제는 공교육과 사교육을 넘나들며 활약하는 수학 인강 강사로 ‘수포자들의 구세주’로 불리고 있다.

최근에는 경연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 음원 ‘어화둥둥’을 발표하는 등 트로트 가수로 깜짝 변신해 화제를 모았다.

정승제는 “’라디오스타’는 무조건 오케이”며 초스피드로 섭외를 수락할 만큼 ‘라스’를 즐겨보고 있다고 밝혔다.

인강 계의 개그맨으로 불릴 만큼 남다른 입담을 자랑하는 정승제와 ‘라스’의 첫 만남에 이목이 집중된다.

정승제는 “가장 많이 받는 질문이 ‘수입’ 관련이다 한 번도 공개한 적 없다”고 말했다.

‘걸어 다니는 기업’으로 불리는 정승제의 연봉을 모두가 궁금해하는 가운데, ‘라스’를 통해 “야구 메이저리거 연봉이랑 비슷하다”고 솔직하게 규모를 밝힌다.

억 소리 나는 금액에 시선이 집중된다.

인강 역사의 산증인 정승제는 노량진 단과학원 시절부터 지금의 인강 시대까지 달라진 트렌드를 짚고 치열한 인강 세계에 대해 들려준다.

이어 요즘은 “인강 강사를 뽑는 ‘연습생’ 제도도 생겼다”며 흥미진진한 인강 세계의 뒷 이야기를 공개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한편 정승제는 ‘미스터트롯’ 지원과 음원 ‘어화둥둥’ 발매를 고백하며 가수를 향한 오랜 야망을 드러냈다.

또한 그는 유희열을 통해 보컬의 대가에게 발성 트레이닝까지 받았다고. 트레이너의 정체가 상상을 초월한 대가수라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입시생 사이 아이돌 못지않은 인기를 자랑한다는 정승제는 유튜브 상에서 자신보다 인기가 더 많다는 ‘정승제 사생팬’의 정체를 공개한다.

엄청난 영상 편집 실력의 소유자인 것은 물론 방 전체가 정승제 사진으로 도배돼 있다는 사생팬의 정체에 이목이 집중된다.

스타강사 정승제가 밝히는 ‘인강의 세계’는 오는 25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곽유나 기자 ij1052@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