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부한 행정 정무경험···주민들 대변자되겠다”

김길원 광주광역시의회 예비후보
김길원 광주광역시의회 예비후보

[현장뉴스=조인호 기자] 김길원 광주광역시의회 예비후보(서구 제4선거구)가 “그동안 정무직 업무를 수행하며 다져온 풍부한 행정 경험과 균형이 있는 정무 감각으로 주민들의 대변자가 되겠다”고 출사표를 던졌다.

김길원 후보는 17일 보도자료를 통해 “양향자 국회의원 비서관과 광주시의회 입법심의 담당 등 국회와 지방의회의 다양한 경험을 쌓았다”면서 “이를 바탕으로 주민들과 광주시의회를 연결하는 가교역할을 누구보다 잘 수행할 수 있어 지역발전을 이끌 적임자로 생각한다”고 출마의 변을 밝혔다.

아울러 “국회의원 비서관으로 지역구 관리를 꾸준해 와 주민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민원현장의 목소리를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다”며 “주민들에게 봉사하고 희생할 준비가 돼 있는 가장 경쟁력있는 후보”라고 강조했다.

또한 “청년들이 돌아오는 양질의 일자리를 늘려 명실 공히 주민이 행복한 서구발전을 이끌겠다”며 일자리, 튼튼한 경제 도시, 사람중심 안전 도시, 인재를 키우는 교육도시, 여럿이 함께 만드는 생활복지 도시 등 공약을 제시했다.

한편, 김길원 광주시의원 후보는 국회의원 비서관, 광주시의회 입법심의 담당, 광산구청장 비서실장, 더불어민주당 서구을 지역위원회 사무국장 등을 역임했다.

저작권자 © 현장뉴스(field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