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광주나눔터에서 복날 앞두고 취약계층 전달 위해 삼계탕 나눔 봉사 전개
이상동 회장 "나눔을 통해 모두가 행복한 광주 만들도록 최선을 다할 터"

이상동 광주광역시체육회장은 13일 북구 임동 소재 광주나눔터에서 문인 북구청장 등 봉사자들이 삼계탕 나눔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다./광주광역시체육회 제공
이상동 광주광역시체육회장이 13일 북구 임동 소재 광주나눔터에서 문인 북구청장 등 봉사자들과 삼계탕 나눔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다./광주광역시체육회 제공

[현장뉴스=정영곤 기자] 이상동 광주광역시체육회장은 13일 북구 임동 소재 광주나눔터에서 복날을 앞두고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삼계탕 나눔 행사에 참여하며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초복 삼계탕 나눔 및 열무김치’ 행사에는 이상동 체육회장을 비롯해 문인 북구청장, 김형수 북구의회 의장과 대한적십자 광주전남지사 봉사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북구 관내 저소득 아동청소년, 어르신, 다문화가정 등에게 전달할 삼계탕 밀키트를 만들며 나눔을 실천했다.

이상동 광주시체육회장은 “복날을 맞아 취약계층 가족들에게 보양식을 전달할 수 있게 돼 뿌듯하다.”며 “나눔을 통해 행복하고, 행복을 더해 모두가 행복한 광주를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북구 사회단체 협의회장을 맡고 있는 이상동 광주광역시체육회장은 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한 봉사자들을 위해 200만원 상당의 용품을 전달했다.

저작권자 © 현장뉴스(field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