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마지막 장 남겨둔 아포칼립스 시리즈 ‘명실상부 세계관 맛집’

▲ 사진제공 = 드림캐쳐컴퍼니

[현장뉴스=안연정 기자] 그룹 드림캐쳐의 인디비듀얼 티저 이미지가 모두 베일을 벗었다.

드림캐쳐는 지난 10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여덟 번째 미니앨범 ‘Apocalypse : From us’의 세 번째 인디비듀얼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드림캐쳐는 컬러풀한 포인트 아이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스포티한 룩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힙한 분위기까지 자아내고 있다.

특히 짙게 깔린 어둠 속에서도 저마다 뚜렷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멤버들의 비주얼은 걸크러시 아우라를 물씬 풍기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도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앞서 드림캐쳐는 두 가지 버전의 인디비듀얼 티저 이미지로 매혹적인 무드부터 청량함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준 바 있다.

마지막 인디비듀얼 티저로 ‘Apocalypse : From us’의 콘셉트 스포일러를 마친 이들은 컴백 프로모션을 이어가며 열기를 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강렬한 록 사운드의 음악으로 자신들만의 정체성을 공고히 하며 명실상부 ‘세계관 맛집’으로 자리매김한 드림캐쳐. 아포칼립스 3부작의 마지막 장만 남겨둔 가운데, 그동안의 내공을 바탕으로 한층 폭넓어진 음악적 역량을 발휘할 드림캐쳐의 컴백에 높은 관심이 쏠린다.

드림캐쳐의 ‘Apocalypse : From us’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현장뉴스(field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