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연말을 위한 나눔 실천, 고향사랑기부금 전달

▲ 재경 장흥군향우회,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 성황리에 개최

[현장뉴스=이재선 기자] 장흥군은 지난 16일 2023년 재경 장흥군향우회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 행사가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밝혔다.

서울시 해군호텔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재경 장흥군 향우 300여명이 함께했으며 각종 문화공연, 군정발전 유공자에 대한 표창, 고향사랑 기부금 전달식 등이 진행됐다.

재경장흥군여성회로 구성된 합창단의 ‘장흥연가’를 식전 공연으로 시작된 이번 행사에는 김성 장흥군수, 김승남 국회의원, 김경협 국회의원, 위성곤 국회의원과 왕윤채 장흥군의장 등이 참석해 향우들이 소회를 나누고 한 해를 마무리하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함에 축하의 뜻을 전했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는 재경장흥군향우여성회에서 장흥군을 응원하는 마음을 한뜻으로 모아 600만원 고향사랑 기부에 동참했다.

김연식 재경 장흥군향우회장은 이날 한 해 동안 각자의 위치에서 힘써 준 향우들에게 감사와 격려의 인사를 전하는 한편 “앞으로도 고향 장흥을 사랑하는 마음이 변치 않고 재경 장흥군향우회가 보다 더 발전하기를 기원한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에 김성 군수는 축사를 통해 “지난 16회 정남진 장흥물축제가 많은 재경향우들의 참여와 관심으로 성황리에 개최될 수 있었다”며 감사 인사를 전하고 “고향 선후배, 이웃 등 모두가 행복한 장흥군이 되기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향우회의 지속적인 고향사랑과 결속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현장뉴스(field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