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우현, 2년 만에 세 번째 단독 콘서트…초고속 매진 ‘압도적 티켓 파워 자랑’

▲ 사진 제공 =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

[현장뉴스=안연정 기자] 남우현의 연말 단독 콘서트에 대한 열기가 더해지고 있다.

소속사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4일 오후 멜론티켓을 통해 진행된 남우현의 단독 콘서트 ‘2023 NAM WOO HYUN CONCERT ‘식목일3 – WHITREE’’의 티켓팅이 3분 만에 양일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남우현은 오는 30일 31일 양일간 서울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개최되는 ‘2023 NAM WOO HYUN CONCERT ‘식목일 3 – WHITREE’’로 올해의 마지막을 팬들과 함께한다.

2021년 이후 약 2년 만에 열리는 이번 콘서트는 지난달 28일 발매된 남우현의 첫 정규 앨범 ‘WHITREE’ 수록곡 외에도 알찬 세트리스트로 역대급 귀 호강 시간을 예고했다.

지금껏 평소 자신의 별명인 ‘나무’에서 따온 ‘식목일’이라는 이름으로 단독 콘서트를 진행해 온 남우현은 이번 공연에서도 그 맥을 이어 팬들의 마음에 특별한 추억의 나무를 심어주기 위해 나선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나무’ 남우현이 씨앗에서 싹을 틔워 열매를 맺기까지의 과정을 다채로운 무대와 토크, 오직 팬들을 위한 공연과 이벤트로 풀어나갈 전망이다.

지난 3월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전한 뒤 첫 행보로 솔로 데뷔 7년 만에 첫 번째 정규 앨범 ‘WHITREE’를 발매한 남우현. 더욱 짙어진 음악적 색채와 깊어진 겨울 감성을 담은 타이틀곡 ‘Baby Baby’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만큼, 한층 더 성장한 모습으로 팬들을 만날 남우현의 단독 콘서트를 향해 기대가 모인다.

한편 양일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여전한 인기를 증명한 남우현의 단독 콘서트는 오는 30일 31일 서울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현장뉴스(field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