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연가’ 강신일 진무달 役으로 발휘할 탄탄한 내공 ‘명품 연기 기대’

▲ 사진제공 =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

[현장뉴스=안연정 기자] 배우 강신일이 KBS2 ‘환상연가’에 출연한다.

오는 1월 2일 첫 방송 예정인 KBS2 새 월화드라마 ‘환상연가’는 상반된 두 인격을 가진 남자와 그 남자를 사랑한 여자, 풋풋한 사랑과 지독한 집착을 넘나드는 판타지 사극 로맨스로 동명의 인기 웹툰이 원작이다.

극 중 강신일은 진채련의 아버지이자 대상서로 조정을 손에 쥐고 흔들며 반푼이 사위 사조 현이 왕위에 오를 날만을 기다리는 진무달 역으로 분한다.

사조 현의 마음을 사로잡지 못하는 딸을 못마땅해하는가 하면, 사조 현이 더 이상 좋은 패가 아니라는 것을 깨닫고 사조 융과 손을 잡는 등 남몰래 진씨 가문의 시대가 열리기를 꿈꾸며 극의 한 축을 이끌 전망이다.

강신일은 올 한 해 MBC ‘넘버스 : 빌딩숲의 감시자들’을 비롯해 KBS2 ‘고려 거란 전쟁’, ‘드라마 스페셜 2023 - 수운잡방’, 웹드라마 ‘사랑한다고 말해줘’까지 다작 행보를 이어오며 빛나는 활약을 펼쳤다.

매 작품마다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드는 명품 연기를 선보이며 다양한 얼굴을 보여준 강신일이 ‘환상연가’를 통해 나설 새로운 변신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강신일이 출연을 확정 지은 KBS2 ‘환상연가’는 1월 2일 밤 10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현장뉴스(field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