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국내 콘서트⟶약 1년 만 유럽투어까지…전 세계 인썸니아와 함께할 7주년

▲ 사진제공 = 드림캐쳐컴퍼니

[현장뉴스=안연정 기자] 그룹 드림캐쳐가 2024년 첫 월드투어를 개최한다.

소속사 드림캐쳐컴퍼니에 따르면 드림캐쳐는 오는 2월 ‘Dreamcatcher 2024 World Tour [Luck Inside 7 Doors] in EUROPE’을 열고 현지 팬들을 만난다.

드림캐쳐는 13일 서울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되는 데뷔 7주년 기념 국내 콘서트에 이어 2월 17일 스페인 바르셀로나 그리고 폴란드 바르샤바, 영국 런던, 독일 오펜바흐, 프랑스 파리까지 총 5개국에서 유럽투어 개최를 확정, 글로벌 행보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다.

약 1년 만에 유럽 인썸니아를 찾는 드림캐쳐는 지난 투어 당시 폭발적인 반응 속 남다른 저력을 입증한 바 있다.

꾸준히 투어를 진행해온 만큼 한층 성장한 규모를 자랑한 것은 물론, 파리에서 열린 공연은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막강한 티켓 파워까지 드러냈다.

이뿐만 아니라 드림캐쳐는 2023년에도 미국부터 필리핀, 캐나다, 북미까지 다양한 국가에서 월드투어를 진행하며 눈부신 글로벌 활약을 펼쳤다.

매 투어마다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와 무결점 라이브를 선보이는가 하면, 팬들과 가까이서 소통을 주고받으며 ‘공연 맛집’의 진가를 발휘한 드림캐쳐기에 이번 투어 역시 자연스럽게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독보적인 그룹 색을 바탕으로 멈추지 않는 계단식 성장을 보여주고 있는 드림캐쳐. 어느덧 데뷔 7주년을 앞둔 이들이 전 세계 팬들을 만나기 위해 새해부터 유럽투어 개최 소식을 알린 만큼, 의미 있게 한 해의 첫걸음을 떼며 새롭게 써 내려갈 활약을 향해 관심이 모인다.

2024년 시작을 팬들과 함께할 ‘Luck Inside 7 Doors’의 티켓 판매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마이뮤직테이스트 및 드림캐쳐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장뉴스(field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