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우현, 日 오사카서 아시아 투어 화려한 막 올려…‘뜨거운 열기 속 첫공 성료’

▲ 사진 제공 =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

[현장뉴스=안연정 기자] 남우현이 아시아 투어의 포문을 힘차게 열었다.

남우현은 지난 25일 오후 일본 오사카에서 ‘2024 NAM WOO HYUN ASIA TOUR ‘식목일3 – WHITREE’’를 개최, 팬들의 뜨거운 환호 속 아시아 투어의 화려한 막을 올렸다.

이날 남우현은 ‘Hold On Me’, ‘Rain’, ‘넌 나만 바라봐’ 등 그만의 독보적인 감성이 담긴 오프닝 무대를 선보였다.

1년 만에 다시 만난 오사카 현지 팬들과 반가운 인사를 나눈 남우현은 ‘그 사람’, ‘끄덕 끄덕’, ‘ALONE’, ‘I Swear’ 등 그의 반전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다채로운 무대들로 공연장의 분위기를 더욱 달궜다.

이번 아시아 투어를 통해 첫 선을 보인 남우현의 첫 정규 앨범 ‘WHITREE’의 수록곡 무대가 이어졌고 팬들은 열띤 호응으로 화답했다.

탄탄한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팬들을 사로잡은 남우현은 러닝타임 내내 자신만의 매력으로 무대를 가득 채워나가며 ‘무대 장인’ 면모를 한껏 뽐냈다.

이 밖에도 남우현은 팬심을 저격한 브릿지 영상으로 빈틈없는 공연을 완성시키는가 하면, 드레스 코드 이벤트를 통해 직접 만든 나무 반지를 선물해 팬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쌓았다.

또한 남다른 팬사랑을 자랑하는 남우현인 만큼 매 무대가 끝난 뒤 팬들의 반응에 귀 기울이며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관객들과 단체 사진 촬영을 끝으로 마지막 인사를 전한 남우현은 ‘WHITREE’의 타이틀곡 ‘Baby Baby’ 무대로 공연의 대미를 장식했다.

이후 팬들의 앵콜 요청이 쏟아졌고 이번 투어에서만 볼 수 있는 앵콜, 앵앵콜 무대를 선사해 마지막까지 진한 여운을 남겼다.

무대를 마친 남우현은 소속사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먼저, ‘식목일3 – WHITREE’의 첫 시작을 잘 마무리할 수 있게 함께해 준 우리 인스피릿과 스태프분들께 너무 감사하다.

단독 콘서트로는 오랜만에 찾은 일본이었는데, 인스피릿과 함께 추억의 나무를 심을 수 있어 행복한 시간이었다.

이번 콘서트를 시작으로 인스피릿이 들려준 함성과 응원에 힘이 났고 더 멋진 음악과 무대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일본 오사카에서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남우현은 도쿄, 타이베이, 홍콩에서 아시아 투어를 이어나간다.

저작권자 © 현장뉴스(field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