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7 대선승리 쇄빙선 출항지 될 것’
광주 서구 공명선거지구 선포와 4대 약속 발표

김명진 더불어민주당 광주 서구갑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김명진의 진심캠프’ 개소식 및 ‘광주서구 공명선거지구’ 선포식을 성료했다./김명진측 제공
김명진 더불어민주당 광주 서구갑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김명진의 진심캠프’ 개소식 및 ‘광주서구 공명선거지구’ 선포식을 성료했다./김명진측 제공

[현장뉴스=조영정 기자] 김명진 더불어민주당 광주 서구갑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김명진의 진심캠프’ 개소식 및 ‘광주서구 공명선거지구’ 선포식을 성료했다고 밝혔다

개소식은 27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었으며 광천교회 이양수 위임목사의 인도 아래 개소예배를 시작으로 청년본부 발대식, 문화공연, 개소식 본행사로 진행되었다. 서구 각종 직능사회단체, 상인회, 경로당 등 지역원로를 비롯한 주민들과 서석고등학교, 북성중학교 총동문회장 등 동문들 800여명이 참석해 김 예비후보를 격려했다.

박지원 전 국정원장, 정성호 국회의원, 문진석 국회의원은 축하영상으로 참석을 대신해 개소식을 축하했으며 김 예비후보의 승리를 기원했다.

김 예비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민주주의는 후퇴하고, 민생은 무너지고, 평화는 흔들리고 있다”며 “올해 총선거는 윤석열 검찰독재와 한판 크게 싸워햐 하는 중대선거다. 이겨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싸움기술만 가지고 검찰독재와 승부할 수 없다”며 “잡힐 약점이 없어야 힘이 생기고, 유능하게 견제하며 실력으로 민생을 챙겨야 한다”고 말했다.

또 “깨끗하고 유능한 정치로 국민께 칭찬받고 박수받는 국회의원이 되겠다며 DJ 3세대 정치인으로 부끄럽지 않은 정치인의 길을 가겠다”며 “‘김명진의 진심캠프’가 2027년 대선승리 쇄빙선의 출항지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개소식과 함께 광주서구를 공명선거지구로 선포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되었다.

김 예비후보는 “특권과 반칙을 심판하고 공정을 추구하는 정치인은 도덕적 흠결이 있어서는 안된다”며 “국민의 칭찬과 박수받는 정치를 깨끗한 선거로부터 시작하겠다”선언하고 ▲금품·향응 제공 금지 ▲흑색비방 금지 ▲공직선거법 철저 준수 ▲정책선거 등 ‘김명진의 4대 약속’을 발표했다.

저작권자 © 현장뉴스(field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