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란'서 만난 송중기의 통 큰 선물 플렉스 공개

▲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현장뉴스=안연정 기자]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비비가 영화 ‘화란’에서 만난 송중기의 통 큰 선물 플렉스를 공개한다.

또 ‘키스신 3대 장인’ 중 한 명인 지창욱과의 첫 키스 신 비하인드 스토리도 밝힌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모은다.

오늘 7일 수요일 밤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정재형, 장기하, 카더가든, 비비가 출연하는 ‘좋은 노래 있으면 소개시켜줘’ 특집으로 꾸며진다.

가수와 배우로 활동 중인 비비가 ‘라스’에 처음 출연한다.

비비는 “불러 주셔서 감사하고 당당하게 열심히 해보겠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그는 자기소개와 함께 트레이드 마크인 눈 밑 점 두 개를 언급했는데, 김구라는 “’아내의 유혹’ 장서희에게서 영감받은 거냐”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장기하가 만들어 준 신곡 ‘밤양갱’을 불러 귀 호강을 선사했다.

비비는 윤미래와 함께 미국 최대 음악 축제 ‘코첼라 무대에 올랐을 때 LA의 모래바람 때문에 목소리가 나오지 않아 당황했던 에피소드부터 미국 토크쇼에서 ‘언더붑’ 의상 때문에 이슈가 된 사연을 언급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미국 콘서트에서 관객들에게 콘돔을 뿌린 이유를 공개했는데, 카더가든은 “왜 한국 사람들에겐 안 주냐?”고 궁금해해 웃음을 자아냈다.

스킨십을 아끼지 않는 비비의 상상 초월 팬 서비스도 공개됐다.

비비는 “스킨십을 좋아하기도 하고 아직 엄마, 아빠와 입에 뽀뽀한다”며 관객들에게도 ‘입술 뽀뽀’ 팬 서비스를 해 준다고 밝혀 놀라움을 유발했다 선배 정재형은 MZ 가수 비비를 보며 “이런 것도 배운다”고 감탄했다.

비비는 ‘블랙핑크를 제친 글로벌 음원 여신’이라는 수식어에 화들짝 놀라며 “라디오 차트에서 여자 솔로 가수 최초로 20위권 안에 들어갔을 뿐”이라고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제니님이랑 제가 친하다”며 “블랙핑크 선배들이 세상에서 제일 좋다”고 어필했다.

장도연은 “박미경 선배님 리액션 같다”고 너스레를 떨어 폭소를 자아냈다.

또한 비비는 “예나의 ‘SMILEY’와 트와이스의 ‘모앤모’를 작사했다”며 숨겨진 저작권 부자의 면모를 공개했다.

여기에 뮤직비디오 조회수 치트키로 떠오른 근황도 공개돼 감탄을 안겼다.

알고 보니 ‘창작 DNA’를 물려받았다는 비비는 “아버지가 트로트 작사가다.

아직 안 팔렸는데, 좀 사 달라”며 아버지가 쓴 트로트 곡 ‘직진이야’를 적극적으로 홍보했다.

그런가 하면, 가수 비비가 아닌 배우 김형서의 커리어와 에피소드가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비비는 ‘화란’으로 지난해 ‘제76회 칸 영화제’에 참석했는데, “ 휴대전화 최신 기종을 사줬다”고 자랑했다.

또 지창욱과 드라마 ‘최악의 악’에서 생애 첫 키스 신을 찍었다며 “잠깐 나오겠지 했는데.3분이나 나오는 거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비비가 송중기에게 받은 선물과 지창욱과의 키스 신 비하인드 등은 오늘 7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현장뉴스(field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