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8일 컴백’ 스윙스, 크러쉬→따마·양홍원 등 화려한 프로듀서-피처링 군단 ‘눈길’

▲ 사진제공 = 피네이션

[현장뉴스=안연정 기자] 가수 스윙스가 업그레이드 앨범 시리즈로 돌아온다.

스윙스는 지난 4일 오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정규앨범 ‘Upgrade V’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스윙스의 정규앨범에는 타이틀 ‘WORK’를 비롯해 ‘조정식 아나운서가 나를 싫어해 SKIT’, ‘FOREVER’, ‘HALLELUJAH’, ‘PORN FLICK’, ‘BEAST MODE’, ‘THE FUTURE’, ‘영원히 올라가’, ‘CONCERTA FREESTYLE’ 등 다양한 트랙이 수록된다.

이외에도 ‘하하 형님의 형토링 SKIT’, ‘1세’, ‘ALL DAY’, ‘ SAME O SAME O’, ‘GOT YOU’, ‘듣고 있어? 2024’, ‘JUMP’, ‘너에게, 나에게 SKIT’까지 총 17개의 트랙으로 꽉 채워내 스윙스만의 강렬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트랙별 걸출한 프로듀서진과 피처링 군단 역시 눈길을 끈다.

프로듀서로는 producerX부터 Matt, 블랙넛, Wiz World, Jeffrey White, 같은 소속사 식구 크러쉬 등이 함께했으며 피처링에는 OKASHII, 양홍원, 칠린호미, 다민이, Raf Sandou, 윤다혜, 따마 등이 참여 소식을 알렸다.

앞서 스윙스는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THE FUTURE’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며 화려한 컴백을 알렸다.

“나 스윙스야”라는 한 마디만으로 압도적인 분위기를 선사한 스윙스는 자신감 넘치는 바이브를 자랑, 리스너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기도 했다.

피네이션으로 이적한 이후 처음으로 나오는 앨범인 ‘Upgrade V’는 스윙스가 16년간 만들어온 업그레이드 시리즈다.

‘Upgrade IV’ 이후 약 4년 만에 나오는 앨범인 만큼, 스윙스는 이번 정규로 팬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준비를 모두 마쳤다.

스윙스의 정규앨범 ‘Upgrade V’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현장뉴스(field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