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큐브 신예’ NOWADAYS, 단체 트레일러 공개 몰입도 높고 감각적인 연출 눈길

▲ 사진제공 = 큐브 엔터테인먼트

[현장뉴스=안연정 기자] 큐브 엔터테인먼트의 보이그룹 NOWADAYS가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다운에 나섰다.

8일 0시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그룹 NOWADAYS의 단체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고층 건물 옥상 위를 걷는 현빈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빠른 속도감의 액션이 긴장감을 더하는가 하면, 스마트폰 화면 위로 ‘SYSTEM HACKED’라는 문구가 띄워져 한 편의 영화 같은 웅장한 스케일도 자랑하고 있다.

또한 각기 다른 곳에서 작전을 펼치고 있는 다섯 멤버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보드 위에 말을 두는 현빈부터 CCTV 화면을 지켜보고 있는 연우와 드론을 조종하는 시윤, 마네킹을 향해 총구를 겨누는 윤, 얼굴을 가린 사람들에게 둘러싸인 진혁까지 각자의 역할을 수행하며 드라마틱한 전개를 이어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몸이 떠오르는 멤버들의 모습은 무중력을 연상시키며 신비로운 분위기까지 자아냈다.

영상 말미 현빈이 성냥을 점화한 뒤 드론이 추락하며 폭죽이 터졌고 화려한 장관을 연출함과 동시에 그룹명 ‘NOWADAYS’가 새겨지며 깊은 여운까지 남기고 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가 8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NOWADAYS는 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으로 구성된 5인조 보이그룹이다.

다채로운 프로모션 콘텐츠로 벌써부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가운데, 데뷔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 이들이 앞으로 어떤 행보를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NOWADAYS는 상반기 데뷔를 목표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저작권자 © 현장뉴스(field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