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삽겹살부터 유기농 상품`까지, 3월 한달간 특별 프로모션 진행

▲ 곡성몰, 봄맞이 최대 45% 할인 판매 행사 실시

[현장뉴스=오상용 기자] 곡성군이 운영하는 곡성몰에서 3월 11일부터 봄을 맞이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역 우수 업체와의 협력을 통해 제공되며 큰 할인과 사은품을 포함한 다양한 혜택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3월 봄맞이 기획전은 총 3탄으로 구성되어 있다.

첫 번째 탄은 3월 11일부터 21일까지 곡성축협과 협력해 삼겹살, 한우 등의 고기류를 33%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고품질의 고기를 부담 없는 가격에 제공해, 고객들이 봄철 나들이와 바비큐 파티를 더욱 즐길 수 있도록 한다.

두번째 탄은 3월 11일부터 3월 31일까지 테라밸리 상품을 최대 45% 할인하고 캠핑용품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캠핑 바비큐 꿀조합 세트, 곡성, 흑돼지 세트, 집밥 꾸러미 등 다양한 꾸러미 상품을 구매하면, 여행용 파우치부터 캠핑용 테이블까지 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세 번째 탄은 3월 22일부터 4월 1일까지 진행되며 환절기 건강을 지키기 위한 유기농 상품을 30% 할인 판매한다.

친환경 쌀 전문 기업 미실란의 오색발아현미, 유기농 잡곡 등 다양한 농산물과 토란미숫가루, 새싹밀쉐이크, 유기농 현미 시리얼 등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들이 포함된다.

또한, 곡성몰은 '곡성몰, 친구를 소개해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신규 회원가입 시 3천원 쿠폰과 함께 추천인과 가입자 모두에게 1천원의 적립금을 제공한다.

곡성군 관계자는“곡성몰과 함께 든든하고 건강한 3월을 보내시기 바라며 가족, 친구와 함께 곡성몰의 다양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장뉴스(field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