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 신예’ NOWADAYS, 시크美 극대화한 콘셉트 포토 ‘팬심 무장해제’

▲ 사진제공 = 큐브 엔터테인먼트

[현장뉴스=나마리 기자] 큐브 엔터테인먼트 신예 보이그룹 NOWADAYS가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21일 0시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그룹 NOWADAYS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데뷔 싱글 ‘NOWADAYS’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오픈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NOWADAYS는 블랙 레더 스타일링으로 시크한 무드를 연출해 앞서 공개된 콘셉트 포토와는 또 다른 느낌을 준다.

먼저 핑크 글러브로 포인트를 준 현빈은 역동적인 포즈를 취하며 시선을 사로잡았고 윤은 주머니에 손을 꽂은 채 총을 겨누며 와일드한 면모를 뽐내고 있다.

연우는 상큼함이 가득한 비주얼로 팬심을 무장해제시켰고 진혁은 날렵한 턱선에 강렬한 눈빛을 더해 독보적 카리스마를 완성했다.

마지막으로 시윤은 시원한 입동굴 미소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달하며 데뷔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단체 콘셉트 포토 속 NOWADAYS는 짙게 깔린 어둠과 형형색색의 조명이 대비를 이룬 배경 아래 터프한 자태로 남다른 포스를 풍기는 것은 물론, 극강 비주얼 합을 과시하며 데뷔 앨범 속 다채로운 매력을 예고하고 있다.

트랙리스트부터 콘셉트 포토, 퍼포먼스 비디오 등 알찬 데뷔 프로모션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오픈되고 있는 가운데, 훈훈한 비주얼과 뛰어난 음악적 역량으로 눈도장 찍고 있는 NOWADAYS의 데뷔를 향해 이목이 쏠린다.

한편 NOWADAYS는 오는 4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NOWADAYS’를 발매하며 앨범은 현재 예약 판매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현장뉴스(field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