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첫 방송 ‘재즈처럼’, 서사+연출+영상미 3박자 갖춘 메인 예고편 공개 ‘기대감 UP’

▲ 사진제공 = 아이피큐

[현장뉴스=나마리 기자] BL 음악 드라마 ‘재즈처럼’이 얽히고설킨 서사를 예고했다.

‘재즈처럼’ 측은 22일 각 인물들의 개성과 관계성을 엿볼 수 있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웰메이드 스토리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재즈처럼’은 클라쥬 작가의 동명 레진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클래식 집안의 눈초리를 피해 우연예고로 전학 온 재즈 오타쿠 윤세헌이 트라우마로 재즈를 증오하는 한태이를 만나 벌어지는 학원 로맨스 드라마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윤세헌이 전학 첫날 교실에서 자신을 경계하는 한태이와 눈 맞추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두 사람이 옥상에서 이어폰을 나눠 끼고 재즈 음악을 듣는 찰나의 달달한 순간은 물론, 안타까운 갈등 장면까지도 아름다운 영상미로 그려져 몰입감을 높이고 설렘을 유발한다.

외롭고 투박한 싸움을 이어가는 두 캐릭터의 등장도 눈에 띈다.

서도윤과 송주하는 영상 초반, 자신감 넘치고 밝은 매력으로 작품을 풍성하게 만든다.

하지만 후반부의 그들은 생채기 난 얼굴과 원망 어린 눈빛으로 깊고 짙은 감정선을 드러낸 상황. 우정과 사랑을 넘나드는 예민하고 순수한 청소년 4인방의 이야기에 궁금증을 더한다.

‘재즈처럼’은 웹드라마 ‘소년을 위로해줘’로 가슴 설레는 청춘 성장 로맨스를 완성한 송수림 감독이 참여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전작에서도 섬세한 연출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간질이고 호평을 얻은 만큼 차기작 ‘재즈처럼’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진다.

열연을 펼친 배우들과 믿고 보는 제작진이 발휘할 환상의 시너지가 기대되는 드라마 ‘재즈처럼’은 오는 27일 첫 방송을 확정지었다.

웨이브, 왓챠, 티빙, 네이버엔스토어, 지니TV, BTV, U+TV를 포함, FOD, GagaOOLala, iQIYI까지 총 10여 개의 글로벌 OTT 서비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중 후지테레비가 운영하는 FOD 채널에서는 5월 릴리즈된다.

봄바람과 함께 불어올 BL 음악 드라마 ‘재즈처럼’은 오는 27일부터 매주 수요일 방영된다.

저작권자 © 현장뉴스(field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