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6일 행복교육지원센터…‘곰쌤교실’ 고창훈 강사 ‘탄탄 공부법의 모든 것’

▲ 여수시 “중학생 ‘자기주도 공부법’ 전략 알려드립니다”

[현장뉴스=오상용 기자] 여수시가 오는 4월 6일 토요일 여수시행복교육지원센터에서 관내 재학 중인 중학생을 대상으로 ‘탄탄 공부법의 모든 것’ 특강을 개최한다.

이번 강의는 유튜브와 SNS 등에서 ‘곰쌤교실’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입시교육 전문가 고창훈 강사가 강단에 선다.

아무리 공부해도 성적이 오르지 않아 고민이 많거나 체계적인 공부법으로 성적을 탄탄하게 올리고 싶은 학생들을 위한 ▲과목별 꿀팁 ▲메타인지 자기주도 학습전략 ▲노트 정리법 등 실천할 수 있는 공부 로드맵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특강은 관내 중학교 1~3학년과 학부모 대상으로 오전 10시와 오후 1시 30분 2회 2시간씩 진행된다.

참석을 희망하는 학생은 다음달 4월 4일까지 행복교육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 후 참석할 수 있다.

모든 참석 학생은 공부법 가이드 자료와 메타인지 노트, 친환경 에코백 등도 제공받는다.

김종원 평생교육과장은 “수업 준비부터 시험 볼 때까지 성적에 대해 고민 있는 중학생들이 자신의 공부 방법을 재평가하고 개선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특강에서 제공되는 현실적 공부법이 좋은 공부 습관 형성과 학교 성적 향상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장뉴스(field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