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성군
[현장뉴스 = 정영곤 기자] 제1071회 장성아카데미에는 국내 대기업 최고 마케팅책임자로 활약한 마케팅계의 파워우먼인 최명화 CMO캠퍼스 대표가 ‘셀프브랜딩_나를 브랜딩 하는 기술’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연다.

최명화 대표는 고려대학교 불문학과를 거쳐 미국 버지니아폴리테크닉주립대학교 대학원에서 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1994년 귀국 후 리서치인터내셔널을 거쳐 맥킨지에서 7년간 근무하고, 이후 LG전자 최연소 여성 마케팅 상무, 두산그룹 브랜드 총괄 전무, 현대자동차 첫 여성 상무 등을 역임했다.

2016년 4월 CMO캠퍼스를 설립하여 미래CMO를 꿈꾸는 여성 직장인들의 마케팅 역량 배양 프로그램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LG전자, 제일은행, 유한킴벌리, CJ, 대림, 한화 등 대기업에서 승진을 앞둔 여성 직원들의 교육을 맡고 있다.

이날 강연에서는 조직의 기본 특성을 이해하고, 긍정적이고 강력하게 자신을 브랜딩 하는 기술을 현장 사례 중심으로 소개한다. 더불어 철학적, 심리적 측면에서의 ‘사람’에 대한 고찰을 바탕으로 조직 내에서 스스로를 어떻게 각인시키고 발전시킬 수 있는 지를 10가지 메시지로 압축하여 전할 예정이다.

매주 목요일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를 모시고 진행되는 장성아카데미는 장성 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30분 오프닝 공연과 함께 90분 특강으로 운영되며 공개 강연으로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저작권자 © 현장뉴스(field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