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원 및 8개 지역위원장, 선출직공직자 등 3천여명 참석

더불어민주당 광주광역시당 당원한마당 ‘광주와 더불어 든든한 민주당’이 4일 오전 양산동 소재 KT&G 광주공장 운동장에서 개최하고 단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조영정 기자)

[현장뉴스=조영정 기자] 더불어민주당 광주광역시당(위원장 이형석) 당원한마당 ‘광주와 더불어 든든한 민주당’이 4일 오전 양산동 소재 KT&G 광주공장 운동장에서 개최됐다.

당원한마당에는 더불어민주당 광주광역시당 8개 지역위원회별 당원 및 선출직공직자 운영위원, 상무위원 등 약 3천여명이 참여했다.

더불어민주당 광주광역시당 당원한마당 ‘광주와 더불어 든든한 민주당’이 4일 오전 양산동 소재 KT&G 광주공장 운동장에서 열리고 선수선서를 하고 있다.(사진=조영정 기자)

이형석 위원장은 “박근혜 퇴진운동과 탄핵인용, 제3기 민주정부 출범에 더불어민주당의 당원들의 숨은 노력이 있었다”며 “이번 당원한마당은 나라를 나라답게 만들기 위해 노력한 당원들의 노력을 격려하고, 제3기 민주정부 수립 이후 문재인 정부와 더불어민주당의 행보에 함께하기 위해 새로 입당한 6만여명에 이르는 당원 간 친목과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다.

더불어민주당 광주광역시당 당원한마당 ‘광주와 더불어 든든한 민주당’이 4일 오전 양산동 소재 KT&G 광주공장 운동장에서 열리고 지역위별로 선수들 입장 하고 있다.(사진=조영정 기자)

한편 민주당 광주시당 당원한마당은 다채로운 공연과 운동경기, 장기자랑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현장뉴스(field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