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들의 화려한 무대, 올해로 3회째 대회···광주교대 풍향문화관 하정웅아트홀서

시니어뷰티코리아선발대회 11월26일 ‘팡파르’
시니어뷰티코리아선발대회 11월26일 ‘팡파르’

[현장뉴스=조영정 기자] 호남 최대 시니어 여성들의 아름다움과 Well-aging life를 위한 꿈의 무대인 시니어뷰티코리아선발대회가 다음달 26일 광주교육대학교 풍향문화관 하정웅아트홀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2019시니어뷰티코리아대회는 여성의 아름다움만을 강조해온 기존 미인대회와는 달리 여성과 엄마로서 간직해온 내적 아름다움과 한평생 여자로서 살아온 가치를 한껏 표현할 수 있는 무대로 장식된다.

대회 주최측 KJA뉴스통신 이기원 대표는 “최근 리마인드 웨딩의 인기에 맞춰 시니어 여성, 어머니세대들이 화려한 이브닝드레스와 풀메이크업을 통해 자신만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받는 값진 기회가 되어 질 것”이라고 소개했다.

또한 “지난 세월의 보상으로 시니어만이 풍미할 수 있는 아름다움과 가족간의 사랑을 확인하는 뜻 깊은 행사로 기획했다”면서 “이 대회를 통해 어머니들에게는 추억을, 가족 구성원들에게는 어머니에 대한 인식이 재조명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시니어뷰티코리아 참가자격은 50세 이상 대한민국 여성이면 누구나 참가신청이 가능하며 오는 11월 3일까지 KJA뉴스통신(www.gjkoreaja.com)으로 접수가 가능하며, 참가문의는 전화 062-653-0003이다.

저작권자 © 현장뉴스(field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