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총선 국회의원 예비후보 등록

더불어민주당 이용빈 예비후보 등록(사진=이용빈 후보 선거사무소)
더불어민주당 이용빈 예비후보 등록(사진=이용빈 후보 선거사무소)

[현장뉴스=조인호 기자] ‘더 나은 광산, 더 밝은 광주, 더 강한 대한민국’ 슬로건을 내세운 더불어민주당 이용빈 전 광산갑 지역위원장은 17일 내년 총선 더불어민주당 광산갑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본격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이날 오전 9시 이용빈 예비후보는 지지자와 함께 광주광역시 광산구선거관리위원회를 찾아 예비후보자 등록서류를 제출하고 등록을 마쳤다.

이에 앞서 이 후보는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공직선거후보자검증위원회에서 적격 판정을 받았다.

이용빈 예비후보는 “더불어민주당이 광주에서 중앙정치를 다시 시작하는 모습은 주권자를 기만하고 우롱하는 모습이 아니라, 우리 시민(광산구민)에게 보시기에 참 반가운 모습이었으면 좋겠다”며 “저 이용빈은 초심으로 돌아가서 오직 시민의 뜻을 받들고, 민생에 답하는 정치로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이어 “더 나은 광산, 더 밝은 광주, 더 강한 대한민국을 만들어갈 자격과 준비가 되어있다”면서 “당신 곁(광산구민)에 반가운 변화가 함께 할 수 있도록 동행해 주실 것”을 호소했다.

이용빈 예비후보는 예비후보 등록 후 첫 일정으로 광산구 노인회 방문, 광산구 행복나루노인복지관을 찾아 아르신 급식 봉사에 참여했다.

한편 이용빈 예비후보는 18일 오전 ‘반가운 캠프’(이용빈 예비후보 선거사무소)에서 광산구 발전을 견인할 ‘광산 신문명시대 선언’을 발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현장뉴스(field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