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의회, 설 명절 앞두고 사회복지시설 위문
상태바
광주시의회, 설 명절 앞두고 사회복지시설 위문
  • 조영정 기자
  • 승인 2020.01.14 0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장단·상임위원장, 13일부터 21일까지 8곳 위문 예정
김동찬 의장, 예향지역아동센터 방문해 소통시간 가져
김동찬 의장, 예향지역아동센터 방문해 소통시간 가져(사진=광주시의회 제공)
김동찬 의장, 예향지역아동센터 방문해 소통시간 가져(사진=광주시의회 제공)

[현장뉴스=조영정 기자] 광주광역시의회(의장 김동찬)는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앞두고 관내 사회복지시설 위문에 나섰다.

이번 위문에는 광주시의회 전체의원을 대표해 의장단과 상임위원장단이 13일부터 21일까지 7일 동안 장애인, 복지관, 아동 등 사회복지시설 8곳을 위문할 계획이다.

시의원들은 시설생활자에 대한 위로와 함께 위문품을 전달하고, 시설 운영 관계자들의 노고 격려와 애로사항 등을 청취할 예정이다.

첫 번째로 사회복지시설 위문에 나선 김동찬 의장은 13일 월요일 오후 2시, 북구 동림동에 소재한 아동복지기관인 예향지역아동센터에서 센터 관계자 및 학부모, 아이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예향지역아동센터’는 지역사회의 보호가 필요한 아동들이 건전한 사회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돌보고 있는 기관이다.

김동찬 의장은 “광주공동체의 미래인 소중한 아이들을 정성으로 보살펴주시는 복지관 관계자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번 설 명절을 통해 150만 광주시민 모두가 이웃에게 따뜻한 나눔의 정을 실천하는 넉넉하고 행복한 광주정신을 보여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조영정 기자 fieldnews@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