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 신선함 가득한 밀키트 맛에 “진짜 밀키트라면 이 회사 시가 총액 1위 등극”

   
▲ <사진 제공>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
[현장뉴스 = 곽유나 기자]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에서 강호동의 ‘쌍따봉’을 부른 밀키트의 정체가 공개된다.

현지에서만 맛볼 수 있는 신선함을 구현해낸 밀키트 요리에 제대로 홀린 강호동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오는 9일 저녁 8시 채널S에서 방송되는 ‘위대한 집쿡 연구소’에서는 강호동의 ‘쌍따봉’을 부른 밀키트의 정체가 공개된다.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는 코로나 시대, 집콕 생활이 길어지면서 ‘오늘 뭐 먹지?’라는 고민이 깊어진 가운데 연예계 최고의 요리 장인 강호동, 김준현, 이특이 실제 판매되는 다양한 ‘밀키트’에 대해 알아보고 ‘결정적인 한 방’ 레시피로 세상 어디에도 없던 특별한 요리를 탄생시키는 쿡 버라이어티다.

‘위대한 집쿡 연구소’의 첫 코너인 ‘가짜 밀키트 연구소’에서는 지난주 패배의 쓴맛을 본 이특이 절치부심으로 준비한 고난도의 ‘가짜 밀키트 찾기’가 펼쳐진다.

이번 밀키트는 총 3가지로 각 밀키트의 패키지까지 동시에 공개해 연구원들의 선택을 더욱더 어렵게 만들었다고. 각 지역을 대표하는 맛집의 밀키트 요리가 하나둘 공개되자 연구원들은 멘붕에 빠졌다.

요리의 비주얼과 맛으로 ‘가짜 밀키트’를 선별했던 이전과 달리 맛을 보기도 전에 시판되는 밀키트의 패키지보다 더 완벽한 패키지로 모두를 혼란에 빠뜨린 것. 밀키트 요리의 재료와 맛 또한 업그레이드돼 연구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강호동은 3가지 밀키트 중 이특이 직접 만든 밀키트가 있다는 사실에 그에게 극찬을 쏟아냈다.

특히 강호동의 ‘쌍따봉’을 부른 밀키트 요리도 등장했다고. 신선함이 가득한 ‘생골뱅이탕’ 밀키트의 맛에 강호동은 “진짜 밀키트라면 이 회사 시가 총액 1위 등극”이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히밥과 황충원은 “국물이 미쳤어요”며 감탄을 쏟아냈고 김준현은 ‘골뱅이를 맛있게 먹는 법’까지 소개하며 고난도의 밀키트 추리를 펼쳤다는 전언이다.

지난주 굴욕적인 패배를 뒤엎기 위해 필사의 노력을 담은 이특의 ‘가짜 밀키트’는 과연 어떤 요리일지, 강호동의 ‘쌍따봉’을 유발한 밀키트는 무엇일지 오는 9일 목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되는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장뉴스(field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